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인승 카니발을 최고급 밴으로 컨버전, 와이즈오토 에디션 출시

[1] 자동차/신차의 모든것

by 박찬규 기자 2020. 4. 20. 16:37

본문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 실내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20.Mon.

와이즈오토가 2020년형 9인승 카니발 바디를 튜닝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을 출시했다.

와이즈오토는 그간 유로스타, 브이스타 시리즈 등 메르세데스-벤츠 밴 특장 모델을 주로 작업했다. 이번엔 9인승 카니발을 최상의 안락함과 공간 활용성을 갖춘 움직이는 라운지로 업그레이드한 게 특징.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은 와이즈오토와 룬 커스텀과의 기술 제휴(개발부분)를 통해 완성됐다.

2020년형 카니발 모델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은 개방감을 선사하기 위해 루프를 별도 제작하고, 천장 내부 또한 새롭게 개조했다. 천장 코너에는 4개 스피커가 자리하며 실내 후면부에는 공기청정기가 장착된다. 조수석에는 승객석 내의 TV 모니터와 미러링이 가능한 10.25인치 보조 모니터가 장착돼 이동시 멀티미디어 활용도를 높였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 실내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실내는 아이보리와 블랙의 투톤 컬러로 구성되며, 대시보드까지 인테리어의 대부분을 고급 가죽 트리밍으로 마감했다. 

VIP 시트에는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시스템, 냉온 컵 홀더, 무선 충전시스템, 별도 USB 포트 등 다양한 기능이 장착된다. 아울러 최고급 요트 바닥재와 천정 및 사이드 무드등도 기본 적용되며, 승객석 전면 중앙부에 23.8인치 모니터가 장착된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외관의 전후 범퍼하단은 사이드를 감싸는 전용 바디킷이 장착되며 후면 범퍼하단은 크롬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돼 외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평상시에는 4인에서 최대 7인까지 운행이 가능하며 차 내부의 모든 좌석은 앞뒤로 움직여 공간활용에 도움을 준다. 다만 인승 변경으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달릴 수 없다. 

부가세를 포함한 판매가격은 8910만원이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이번 출시를 기념, 10대 한정으로 자동차 위성방송 서비스인 KT 스카이라이프를 무상 장착해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