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백화점에 F1 머신 등장?

[3] 모터스포츠/국내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10. 10. 10. 12:27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10.10.Sun.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10월7일(목)-10일(일)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정문에 자동차 경주의 최고봉 F1 머신을 전시하고 일반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F1 머신은 자동차 경주의 ‘전설’ 미하엘 슈마허가 직접 몰았던 F1 페라리 머신을 그대로 복제한 것으로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영국 런던에서 직접 공수해왔다. F1 공식타이어 공급업체인 브리지스톤은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하며 모터스포츠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을 모으고자 롯데백화점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F1에서 사용하고 있는 레이싱용 타이어 포텐자(POTENZA)도 함께 전시한다. 포텐자는 시속 350km를 넘나드는 속도를 지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얼짱’ 카레이서로 유명한 강윤수 여성 카레이서가 F1 코리아 그랑프리 성공을 함께 응원한다. 강윤수는 국내에 두 명 밖에 없는 프로 여성 카레이서 중 한 명으로 현재 8년 차 프로 레이싱 선수다. 강윤수는 근육질의 레이싱 보이와 각선미의  레이싱 걸들과 함께 현장에서 이색적인 응원전을 펼쳤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일반 관객들이 F1에 대한 관심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4D입체 게임기를 통해 F1 레이싱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나도 F1챔피언 체험존’과 레이싱 모델들과 함께 F1의 챔피언 세레모니를 연출해보는 ‘폴라로이드 포토존’ 등의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박찬규 기자 (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