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1] 자동차/뉴스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20. 4. 20. 16:17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20.Mo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 서남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92)를 신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더클래스 효성)는 동탄신도시 중심에 위치한다. 연면적 2,283.51㎡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전시장, 지하에는 서비스센터를 갖췄다.

총 8대 전시가 가능한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이다. 특히 여러 종류의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과 선택품목을 시각적으로 구현한다. 

전시장 1층에는 국내 최초로 쇼윈도 형태를 적용해 건물 외부에서 내부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이 운영된다.

동탄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옵션형 서비스인 마이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방문 시간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정기점검, 일반정비 등 빠르고 효율적인 정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9개의 공식 전시장과 6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