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MW코리아, 52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

[1] 자동차/신차의 모든것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20. 4. 7. 11:53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07.Tue.

BMW코리아가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모델에 M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520i M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5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 첨단 주행보조시스템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비즈니스세단이다.

BMW 코리아는 기존 럭셔리 라인만 제공하던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라인업에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M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는 대형 공기흡입구가 있는 전면부, 사이드 도어 트림, 2개의 직사각형 테일파이프로 구성된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를 바탕으로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한다. 실내는 최고급 나파가죽 시트, 천연가죽 대시보드,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하만카돈 서라운드시스템, 요추지지대 및 앞좌석 전동시트가 포함된 컴포트시트, 뒷좌석 스루 로딩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와 반자율주행이 가능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이 탑재돼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kg.m의 성능을 내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엔진이 탑재됐다. 여기에 M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 가솔린엔진 특유의 경쾌한 주행감과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해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7.8초, 최고속도는 235km/h다.

부가세를 포함한 국내판매가격은 6550만원(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