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조-시트로엥, 공식 유튜브 채널로 ‘소통’ 강화한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20. 3. 10. 15:19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3.10.Tue. 


프랑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국내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오픈,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10일, 푸조와 시트로엥은 각각 유튜브 채널 ‘푸조 코리아’와 ‘로엥튜브’를 리뉴얼 오픈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함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각 브랜드 차종의 자세한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오너 인터뷰, 자동차 전문가 리뷰, 스페셜 영상 등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이 업로드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영상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사실이 아니거나 주관적 혹은 자극적 영상 콘텐츠들이 고객들의 혼란을 부추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에 브랜드가 직접 제작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푸조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조는 오는 20일까지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푸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푸조 미니어처를,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은 10일부터 15일까지 로엥튜브 축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댓글 달면 11명을 추첨해 프랑스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캐리어와 시트로엥 미니어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된다. 이어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로엥튜브를 구독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구독 아이디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델시 캐리어와 시트로엥 100주년 키링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1일 발표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