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차, 성우리조트서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시승회'개최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8. 10. 16:52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8.10.Mon.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달 28일부터 8 9일까지 강원도 횡성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지난달 출시한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체험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현대차 보유고객 뿐만 아니라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현대 성우리조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추첨을 통해 시승당첨자를 선정할 정도로 친환경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속에서 이루어졌다.

 

시승에 참여한 1,000여명의 고객은 방태산 자연휴양림 등 성우 리조트 주변의 약100km 거리를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로 직접 운전하면서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강원도 횡성의 푸르른 자연속에서 진행된 이번 시승회는 현대차가 매년 고객 초청행사로 진행하고 있는 썸머캠프와 연계하여 친환경 콘서트, 숲체험 프로그램 등 등 다채로운 친환경 프로그램과 연계해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

 


시승에 참여한 승환씨는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이 아닌 한적하고 시원한 자연속에서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직접 시승하고,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느끼게 된 시간이었다.“며 만족해했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 시승행사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출시로 고조된 고객들의 친환경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자연속에서 직접 하이브리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썸머캠프를 블루드라이브 환경캠프로 업그레이드하여 현대차의 친환경 차량 시승 및 다채로운 친환경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성우 리조트 내에 블루 드라이브존(Blue Drive Zone)’을 설치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각종 친환경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