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네바_스위스여행] 제네바 공항에서 만난 뜻밖의 광고

[4] 세계를걷다/Europe

by 박찬규 기자 2009. 3. 2. 07:03

본문


(사진설명: 제네바 공항에서 본 기아차 '씨드'의 광고, 촬영: 박찬규)

[Geneva, Swiss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3.01.Sun.

79회째를 맞는 '2009 제네바 모터쇼(The 79th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가 3월 3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3월 1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팔렉스포(Palexpo)에서 열린다.

기자는 '2009 제네바 모터쇼' 취재를 위해 제네바를 방문했고, 제네바 공항에서 뜻밖의 광고를 접하게 됐다. 바로 국내차 회사의 광고다.

제네바 공항에서 유럽 전략 차종인 '씨드'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쏘울'의 광고를 볼 수 있었고, 현대차가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할 예정인 'i20 3door'모델의 광고도 눈에 띈다.

전 세계인이 모이는 이곳, 제네바에서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펼치고 있는 현대-기아차의 노력이 어떤 성과를 거둘지 지켜보자.

(사진설명: 쏘울의 광고)

(사진설명: 공항 밖 주차장에 자리한 광고판에서 씨드의 광고를 볼 수 있었다.)

(사진설명: 'i20 3door'는 현대차가 유럽 전략 차종을 표방하며 내놓은 'i20'의 3door모델이다. 이번 모터쇼에서는 지난 파리모터쇼에서 공개된 5door모델의 무관심을 극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