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찾아가는 시승’ 시작한 수입차업체들

[1] 자동차/뉴스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20. 4. 14. 17:37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14.Tue.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사태로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가 줄면서 오히려 이를 역이용하려는 전략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현대기아차는 수년전 수입차와 맞서기 위해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시작하며 호응을 얻었고, 이제는 반대로 수입차업체가 직접 발로 뛰며 소비자를 찾아다니는 중이다. 

 

◆토요타, 찾아가는 안심 시승캠페인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6월까지 ‘찾아가는 안심 시승캠페인’을 실시한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가 전시장 방문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를 받아 시승할 수 있다. 시승차는 시승 전후로 살균소독 작업이 철저히 이뤄지며 차 안에 손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감염병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줌과 동시에 보다 편리한 시승을 위해 기획됐다는 게 회사의 설명.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손소독제, 라텍스 밴드 실내운동기구,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안심 키트’가 제공된다. 또 시승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쿠폰 등의 경품을 준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됨에 따라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며 시승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토요타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

푸조는 지난 3월23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시승행사다. 국내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소비자가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며 푸조의 차를 시승하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푸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차종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차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휠과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하면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주며 계약 및 출고자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5월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차종의 항균필터 무상 교체(부품 및 공임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 세정제도 무상 증정한다.

 

◆시트로엥, ‘안심로엥’ 진행

시트로엥도 4월 한 달간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면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종과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차를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마치면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면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으며, 시승 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자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시 항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채널 FHD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 뷰 프라임’ 출시

[BY 리포터박]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14.Tue. 팅크웨어가 1채널 FHD...

m.post.naver.com

 

[사진으로 보는] 올 뉴 아반떼(CN7) 디자인 - 내부 / 현대다운(?) 고급감

[Goyang(Gyeonggi-do),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09.Thu. 완전변경돼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아반떼’는 파격적인 외관만큼이나 실내공간도 화려하다. 비행기 조종석처럼 운전..

reporterpark.com

 

예쁜데 가볍기까지? 아이나비 전동킥보드 ‘스포츠 로드 기어 XT’ 출시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03.Fri. 팅크웨어가 3일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XT (INAVI Sports Road Gear XT)’를 출시했다. 이 회사는 2018년 아웃도..

reporterpark.com

 

[리뷰] '내 위치' 알리는 안전용품 비교해봤습니다(feat. 안전조끼)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4.13.Mon. 지인들에게 "안전삼각대를 제대로 설치해본 적이 있느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그 존재조차 가물가물하다"고 답을 하더군요. 설치 경험이 있는..

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