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타이어, ‘타이어 교체대행서비스’ 실시… “원하는 장소로 찾아갑니다”

[1] 자동차/뉴스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20. 3. 9. 15:57

본문

 타이어프로, 타이어 교체대행서비스 /사진제공: 금호타이어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3.09.Mon.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Tire Pro)가 오는 4월30일까지 타이어교체가 필요한 고객을 찾아가는 ‘교체대행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교체대행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배달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프로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

이 서비스는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 및 전국 타이어프로에 방문(제주 제외)하거나 전화예약을 통해 대상 제품 4개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원하는 타이어를 고른 뒤 장착점과 시간, 차 인수 및 인도장소를 선택해 결제를 마치면 된다. 또는 가까운 타이어프로 매장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회사는 이 같은 대행서비스를 위해 자동차 탁송 전문업체와 운영계약을 체결했으며, 1억원 한도 보험 가입과 코로나19 대응 모든 서비스 기사 마스크 착용, 차 인수시 사전 점검 및 장착 후 인도시 사후 점검 등을 진행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