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독일 AMS ‘2020년 베스트 카’ 선정

[1] 자동차/뉴스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20. 3. 6. 13:20

본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진제공: 랜드로버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20.03.06.Fri.

랜드로버의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유럽 전역의 운전자들이 뽑은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Auto Motor Und Sport)’의 10만명이 넘는 독자가 선정하는 ‘베스트 카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Best Cars Readers’ Choice Awards)’서 ‘최고의 수입 콤팩트 SUV 및 오프로드 자동차’에 선정된 것.

8년만에 풀체인지 된 이보크는 럭셔리, 모던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콘셉트카를 보는 듯한 미래지향적 익스테리어와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보다 향상된 실용성을 갖춘 실내 공간, 그리고 효율성과 안전성을 위한 최첨단 기술들의 조화로 이전 모델보다 특별해진 모습을 선보여 국내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의 ‘베스트 카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지난 1977년부터 진행해온 권위 있는 자동차 상으로 독일뿐만 아니라 자동차 업계 전체에서 중요한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어워드는 자동차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갖춘 안목 높은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의 독자 10만여 명의 투표로 결정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