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 가장 성공적인 남성 8인 선정 ‘A-어워즈’ 시상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11. 22. 12:07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11.22.Sun.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11월 2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제 4회 ‘A-어워즈’ 시상식을 열고 2009년을 자신의 해로 만든 남성 8명에게 트로피와 부상을 수여한다.

올해 4회를 맞는 ‘A-어워즈(A-Awards)’는 보다 지적이고 창조적인 전문직 남성을 의미하는 블랙 칼라 워커를 위한 상으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코리아와 아우디 코리아가 공동으로 제정해 매년 그 해 한국 최고의 남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수상자는 경제, 문화, 패션, 출판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2009 A-어워즈’에서 블랙카펫을 밟을 부문별 수상자는 스타일 부문 배우 이병헌, 카리스마 부문 야구선수 추신수, 리더십 부문 영화감독 박찬욱, 컨피던스 부문에 프로골퍼 양용은, 크리에이티비 부문 디자이너 송지오, 인텔리전스 부문 김태호, 패션(Passion)부문 가수 타이거JK, 이노베이션 부문 풍월당 대표 박종호 등 총 8명이다.

아레나 코리아-아우디 코리아 공동 제정 ‘2009 A-어워즈’ 수상자들은 A-어워즈 트로피와 함께 부상을 받게 되며, 수상자 전원은 상금 1,400만원 전액을 ‘건강한 미래의 블랙칼라 워커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에 기부하기로 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