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효리, 중국서 현대 'i30' 홍보 - "i30 중국 출시"

[1] 자동차/뉴스

by 친절한 박찬규 기자 2009. 9. 10. 15:58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9.10.Thu.

베이징현대차는 9일(현지시각), 중국 베이징 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백효흠북경현대 부총경리, 가수 이효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i30의 신차발표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날, 발표회 현장에서는 톱스타 이효리와 대만스타인 판위에버(潘玮柏)가 참석, i30의 주제곡 《당신을 사랑하기만 하면(只要爱上你)》을 불러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공개한 i30는 유럽스타일의 감각적인 외장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높은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중국 해치백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i30’의 차명 중 알파벳 ‘i’는 information(정보), innovation(혁신) 등 앞서가는 첨단 제품의 이미지와 더불어 나(‘I’, myself)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젊은 세대를 상징하며, 숫자 ‘30’은 유럽에서 C세그먼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감과 개성을 함축했다.


‘i30’는 날렵하고 스포티한 유러피언 DNA를 담아 유선형의 헤드램프와 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라디에이터 그릴, 스포티한 비례의 측면 라인과 풍부한 볼륨의 안정감을 주는 리어범퍼는 유럽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했다.

‘i30’는 1.6 감마엔진과 2.0 베타엔진을 적용한 2개 모델로 출시되며, 전 모델에 듀얼 에어백과 EBD-ABS를 기본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베이징현대차는 i30의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베이징현대차는 i30의 타겟층인 20~30대 젊은 층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한국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가수 ‘이효리’와 함께 i30 주제곡과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함으로써 ‘i30’의 대대적인 홍보에 돌입할 예정이다.

베이징현대차는 이를 통해 i30의 판매 확대뿐만 아니라 현대차 브랜드의 호감도를 높이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