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아 쏘울, 문화마케팅에 빠지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6. 28. 11:32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6.28.Sun.

50년대 미국 젊은이의 상큼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그리스(Grease)’에 쏘울 고객이 함께 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26일 서울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열리고 있는 뮤지컬 그리스공연에 기아차 홈페이지와 멤버십 센터를 통해 응모한 쏘울 출고고객 400(200 커플)을 초대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공연을 위해 450석 규모의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전관을 대여해 오직 쏘울 고객만을 위한 뮤지컬 공연을 펼친 것. 또한 이날 뮤지컬 공연을 관람한 고객들에게 대형 포토월 앞에서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뮤지컬 그리스는 대중적이면서도 쏘울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가 가장 선호하는 뮤지컬이어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쏘울 멤버십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쳐 쏘울을 보유한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쏘울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및 스포츠경기 관람권 50% 할인전국 27 개 미술관 및 박물관 무료입장전국 여행 상품 제휴 서비스 등 쏘울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쏘울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