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지엠대우의 마티즈 후속 모델, 시보레 스파크, 촬영: 박찬규)
[Geneva, Swiss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3.03.Tue.
3월 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PALEXPO)에서 열리는 '2009 제네바 모터쇼(The 79th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 GM의 글로벌 경차, '시보레 스파크'가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시보레 스파크는 마티즈 후속모델로 국내에는 오는 8월 출시 예정이며, 기아차의 모닝이 독주하던 경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파크는 외관의 바디 컬러가 내부에도 이어져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했고, 곳곳에 수납공간을 마련, 편의성을 높였다.
프레스데이에 공개된 스파크는 오로지 외관만을 촬영할 수 있으나, 기자는 지엠대우 김태완 디자인부문총괄 부사장을 만나 보다 쉽게 취재를 할 수 있었다.
김태완 부사장은 "시보레 스파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직접 운전해보면 매우 재미있는 차다"라고 차량을 설명했다.
[취재, 촬영: 박찬규]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