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쓰비시, 600만원 가격인하된 2010 랜서 출시

[1] 자동차/수입차

by Justin Park 2010.01.21 20:4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01.21.Thu.

미쓰비시모터스는 7일, 리얼 다이내믹 세단 '2010년형 랜서'를 선보이고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010 랜서는 다이내믹 트림과 스페셜 트림의 두 가지 모델로 한국 소비자 요구에 맞춘 편의품목을 기본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차에는 알루미늄 재질의 145마력 2.0MIVEC 엔진과 6단 스포츠모드와 패들시프트가 적용된 CVT 가 탑재됐다. 또한 이 차는
 블랙베젤 리어램프, 크롬몰딩 및 블루 LCD 인포메이션 계기판 등이 새롭게 변경됐고, 고급세단에 적용되는 웰컴 & 커밍홈 라이트와 컴포터 워셔 및 애프터 워시등의 기능을 추가로 적용했다.


우선 다이내믹 트림은 REAL 5S를 갖춘 동급 최고 수준의 기본품목을 장착하고 있다. Real 5S는 안전(Safety), 스타일(Style), 사운드(Sound), 스마트(Smart), 스포티(Sporty)등을 의미하는 미쓰비시모터스의 상품기본 바탕이다.

동급최초 무릎에어백이 포함된 7개의 에어백은 안전, 프런트 및 사이드 에어댐은 랜서에볼루션의 스타일, 650W고출력의 프리미엄 락포드는 사운드, 운전자의 편의를 추구하는 스마트키와 웰컴라이팅은 스마트, 다이나믹 18인치 알로이 휠과 패들시프는 스포티 등을 기본품목으로 채택했다.


또한, 2,750만원에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트림은 실속형 고객을 위한 구성으로 16인치 알로이 휠, 6CD 오디오 기본품목에 선루프 및 사이드 에어댐 등을 옵션으로 한다.

미쓰비시모터스의 공식 수입업체인 MMSK(대표: 최종열)는 2010년 새해 첫 신차인 뉴 랜서를 수입차의 새로운 기준 제시를 위한 스탠다드 제시 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고객이 원하는 사양과 가격을 반영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 차의 부가세 포함 가격은 다이내믹트림 2,990만원, 스페셜트림 2,750만원이다.

한편, 
Lancer는 1973년 이후 9번의 진화를 거듭해 온 미쓰비시자동차의 집약된 드라이빙 기술이 돋보이는 다이나믹 세단의 모델이다. 특히 WRC우승의 랜서에볼루션의 DNA를 물려받은 외관의 다이나믹 스타일을 그대로 지녔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