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대상 1억 5천만원 지원한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8. 12. 17. 13:45

본문

(사진: 박찬규)

http://reporterpark.com

[Seoul, Korea] 박찬규, 2008.12.17.Wed.

한국타이어가 지역 소외계층 재가복지시설을 위해 1 5,000만원을 지원한다고 17 밝혔다.

한국타이어
복지재단은 17 오전 9 30 충남도청에서 김동완 충청남도 행정부지사, 한국타이어 정성호 금산공장장, 박찬웅 복지재단 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그라미 사랑과 함께 하는 겨울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 차상위계층 지원을 위한 1억원 기증식을 가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정부의 기초생활수급 대상에 들지 못하는 저소득계층인 지역 차상위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충남지역 200세대에 각각 50만원씩 1억원의 생계비를 지원하게 된다지원을 받게 되는 대상자는 1차적으로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선정작업 복지재단 측의 현장 실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한 .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한편, 한국타이어는 이날 오전 차상위계층 1억원 기증식 종료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대전소재 재가복지시설 업무용 차량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지원시설 선정은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의 결정할 계획이며, 차량 5대를 지원하게 된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정성호 공장장은 우리 사회에서 기초 생활 수급 대상자 못지 않게 정부로부터 지원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차상위계층의 어려움은 심각한 수준이라며 차상위계층지원은 물론 현재 2 시행 중인 사회복지시설 안전·보건 지킴이 활동 회사 각종 봉사단체들의 다양한 복지시설 지원활동을 통해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