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9.01.Thu.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의 판매에 앞서 지난 8월 28일, 블로거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생산하는 창원공장에서 출발해 해운대까지 약 100km 구간에서 진행됐고, 참가자들은고속도로와 일반도로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주행성능을 테스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이진혁씨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타보니 경차라기 보다 소형차라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였다"면서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최안수 전무는 "마티즈(크리에이티브)는 효율적이고 활력 넘치는 차다"라며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갖고 싶어하는 차를 생산하고 팔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GM대우가 지난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신차발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모델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사양과 탄탄한주행성능 등으로 판매 전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모델이다.
ⓒ박찬규, reporterpark.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