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대폰 분실 걱정 끝! KT, 쇼킹안심 서비스 실시

[7] 라이프스타일

by 박찬규 기자 2009. 7. 19. 23:43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19.Sun.

KT(회장 이석채)는 고객이 휴대폰 분실 또는 도난으로 인해 새로 휴대폰을 구입 해야 할 경우, 최대 45만원의 휴대폰 할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SHOW 쇼킹안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일) 밝혔다.

‘SHOW 쇼킹안심 서비스’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료 월 14,500원의 ‘쇼킹안심 요금제’와 고액요금제 또는 제휴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월정액 2,500원의 ‘쇼킹안심 부가서비스’, 2가지 상품으로 출시했다.

고객에게 지원되는 휴대폰 할부지원금은 18개월 동안 균등하게 나눠서 지원되며, 고객 분담금은 휴대폰 할부지원금의 10%만 부담하면 된다.(단, 최소 4만원 최대 5만원) 아울러 약정 고객은 분실한 휴대폰에 남아있는 약정 지원금액에 대해서도 추가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가입 대상은 신규 및 기변 고객이며, 새로운 휴대폰 개통 후 30일 이내에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가능하다.

KT 개인고객부문 로열티마케팅팀 박홍대 팀장은 “휴대폰 분실고객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중심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을 계속해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