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6.11.Thu.
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2009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승용차’로 선정된 준중형 세단,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이벤트인 를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웹사이트 (www.new-sm3.com)에서 로그인을 한 후 면허증을 소지했는지의 여부가 확인되면 신청이 가능하다.
는 7일간 응모를 받고 6월 16일에 총 3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여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 VIP 테스트 드라이브’에 초청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0일(토)에서 21일(일)까지 1박 2일 동안, 목포 최적의 코스에서 시승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웹사이트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의 ‘Driving Pleasure (달리는 즐거움)’ 라는 주제로 의 주행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출시 전, 고객에게 를 사전에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중형차급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 웹사이트 (www.new-sm3.com)’에서 지난 4월에 의 외부 디자인을 소개하고 5월에는 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양을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바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