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성만을 위한 행사 개최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8. 12. 1. 15:46

본문

(사진: 박찬규)

[Seoul, Korea] 박찬규(朴燦奎, Justin Park), 2008.12.01.Mo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하랄트 베렌트)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12 3()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MercedesCard Ladies Day)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여성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고객행사로, 안전 운행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기능 소개와 드라이빙 매너 교육부터 뷰티 클래스와 패션쇼까지 여성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며 세션마다 100명씩, 200명의 메르세데스카드 여성 고객이 초청된다.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는 메르(LA MER)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포레스타(FORESTA) 제안하는 연말연시 특별한 파티를 위한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링 클래스 그리고 베라 (VERA WANG) 이브닝 드레스와 웨딩 드레스 패션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제너레이션 My B 출시하며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Active Parking Assist) 기능을 직접 체험해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배우는 드라이빙 매너 등의 프로그램 또한 준비될 예정이라 메르세데스-벤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쉽을 통해 판매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발급되는 멤버쉽 카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