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렌토R배 골프대회' 푸짐한 상품 눈길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4. 14. 11:38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4.14.Tue.

기아자동차㈜는 실내 스크린 골프 팬들을 위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쏘렌토R배 골프존 스크린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차는 5 10일까지 골프존 전국 지점에서 예선 경기를 진행하고, 예선을 통해 고득점을 낸 우수자 20명을 선정해 오는 5 16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골프존 파크에서 본선 경기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예선전이 진행되는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골프존 지점에서 참가신청을 한 후 경기에 참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예선전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권과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예선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득점자 20명이 참가하는 본선 경기에서는 1위를 차지한 우승자에게 쏘렌토R (TLX 고급형) 1대를 증정하고, 2위에게는 제주도 숙박권 및 골프권을, 3위에게는 50만원 국민관광 상품권을 전달한다. 그 밖에 롱기스트상, 베스트 포즈상, 응원상도 마련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최근 SUV 주요 타깃 고객인 3040대 고객들의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강하고 역동적인 준대형 SUV 쏘렌토R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쏘렌토R에 관심이 있는 스크린 골프 마니아들이 많이 참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일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기아차의 쏘렌토R은 최고출력 200마력, 연비 14.1km/ℓ를 자랑하는 R엔진과 6속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었으며, 차체자세 제어장치(VDC)와 경사로 저속주행 장치(DBC),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등 첨단 안전장치를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장착하고 세이프티 파노라마 썬루프, 운전석 통풍시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등 최고급 사양들이 적용됐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