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의 신형 에쿠스 1호차 주인공은?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3. 15. 13:40

본문

(사진설명: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사진 왼쪽)곽수일 명예교수(사진 오른쪽)에게 신형 에쿠스 모형 열쇠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3.15.Sun.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3월 13일, 초대형 럭셔리 세단 ‘신형 에쿠스(EQUUS)’의 1호차 주인공으로 곽수일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형 ‘에쿠스(EQUUS)’ 1호차 전달 행사는 현대자동차 대치지점에서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회사관계자들과 곽수일 명예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형 에쿠스(EQUUS)는 현대차가 ‘세계 최고급 브랜드 차량과 경쟁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플래그십 모델’의 개발을 목표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진보적인 디자인, 최첨단 신기술을 집약해 탄생시킨 초대형 럭셔리 세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곽수일 명예교수는 경영학 부문에서 최고의 권위자이자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룬 오피니언 리더이며, 40년 이상 후배양성을 위해 혼신을 다하는 등 노블리스 오블리제(Noblesse Oblige)를 몸소 실천하신 분"이라며, "곽수일 명예교수에게 신형 에쿠스의 1호차를 전달함으로써 ‘True Prestige’로 대표되는 신형 에쿠스의 고품격 이미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 날 1호차를 전달받은 곽수일 명예교수는 “현대자동차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형 에쿠스의 제1호 소유자가 되어 큰 영광”이라며, “신형 에쿠스를 통해 현대자동차가 세계 1등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을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신형 에쿠스 1호차의 주인공인 곽수일 명예교수가 신형 에쿠스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