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길 응급처치,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에 맡기세요"

[1] 자동차/부품&용품&튜닝

by 박찬규 기자 2012. 12. 5. 14:2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12.12.05.Wed.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이 눈길 주행 시 미끄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을 출시했다.

 

 겨울철의 눈길 또는 빙판길은 일반 노면보다 4~8배 정도 더 미끄럽다. 제동거리가 크게 늘어나고, 얼음 위 얇은 수막 때문에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때문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운전자의 대비책이 필요한 것.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화된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은 국내 유일의 고성능 특수 폴리머와 천연레진을 첨가했다. 눈과 타이어 사이에 미끄럼방지 필름막을 형성해 접지력을 향상시켜 눈길 제동거리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는 게 불스원의 주장. 불스원에 따르면 타이어가 헛돌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눈의 나라인 핀란드 공인 시험기관에서 제동거리시험, 가속시험을 통해 성능을 확인했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상무는 “올 겨울 폭설이 예상되는 만큼 눈으로 인한 응급상황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은 가까운 거리를 주행하거나 스노우 체인 장착이 어려운 초보 운전자에게 응급처치용으로 효과적”이라 강조했다.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용품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9,900원(500ml)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