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S 슈, 팜브파탈 색다른 매력 발산

[7] 라이프스타일/연예

by 박찬규 기자 2011. 4. 7. 08:26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2011.04.07.Thu.

깜찍, 발랄의 ‘아이돌’에서 ‘아줌돌’로 변신해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SES ‘슈’(유수영)가 최근 ‘러블리’ 콘셉트의 화보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슈는 최근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쥬얼리 쇼핑몰 ‘더러블리
의 S/S시즌 신상품과 관련한 스타일 화보를 진행했다. 쇼핑몰 관계자에 따르면 ‘러블리’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슈는 본연의 귀여운 면모와 함께 그간 볼 수 없었던 팜므파탈의 변화된 모습도 보여줬다.


이와 관련 슈는 “‘더러블리’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다이아몬드 쥬얼리 및 스와로브스키 사의 크리스탈을 사용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의상에 어울리는 쥬얼리 코디는 ‘더러블리’를 통해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한편, ‘더러블리’는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천연다이아몬드 전문 쇼핑몰로, 보석감정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진품만을 판매한다. 특히 ‘더러블리’ 몰에서는 여자친구 백일선물로 제격인 3만원대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및 S/S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커플링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이와함께 S/S 시즌 이벤트로 ‘더러블리’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자신의 카페나 블로그에 올릴 경우 쥬얼리를 받을 수 있는 고객사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