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사은 행사 실시

[1] 자동차/정비/리콜/튜닝/전시장

by Justin Park 2010.01.18 02:08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01.18.Mon.

세계 최대의 상용차 기업 다임러(Daimler)사의 국내 법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1월 11일부터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새해 맞이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고장의 주요 원인이 되는 부동액 점검 및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실시한다. 또한,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010 미니 달력을 증정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10만원 이상 구입 시 메르세데스-벤츠 담요를, 9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지갑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2010년 새해 맞이 상용차 고객 사은 행사’는 전국 10개의 메르세데스-벤츠상용차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최근 폭설과 한파로 인한 고객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10년에도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행사는 지속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