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머큐리, YF쏘나타 내비 단체 매립행사 개최

[1] 자동차/업계소식

by Justin Park 2009.11.28 14:0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11.28.Sat.

아이머큐리(대표 강효선)는 지난 21일, YF쏘나타 전용 매립형 내비게이션 출시를 기념해 YF쏘나타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자유로 자동차극장에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업계 최초로 진행된 내비게이션 단체 매립 행사다. YF매니아, 클럽YF, 클럽YF쏘나타, 매립인사이드 등 총 4개 동호회가 참여했고, 이날 참여한 회원들은 이벤트에 내용에 따라 무상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받았다. 또한, 회원들은 즉석에서 내비게이션을 매립 설치하는 광경을 함께 지켜보며 참여한 회원들과 차량에 관련된 정보를 교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행사를 기념하며 참가 회원들은 자신의 차량을 이용, 신형 쏘나타의 프로젝트명을 의미하는‘YF’라는 글씨를 연출해 일체감을 표현했다.

아이머큐리 강효선 대표는 “아직 매립형 내비게이션 제품은 고가라는 인식이 많다”며 “이런 편견을 바꾸고자 이번에 출시한 YF쏘나타 MD5000V 모델은 84만원으로 책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매립형 내비게이션 제품 대중화에 더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매립인사이드(대표 최상운)는 12월 중에 ‘YF쏘나타 6CD’ 제품과 ‘MD7000 PLUS’ 제품이 나오면 YF쏘나타 동호회와 연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한번 더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