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고차 매물, 네이트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한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8. 4. 17:1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8.04.Tue.

이제는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해 중고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 SK엔카(대표이사 박성철) SK커뮤니케이션즈의 네이트온과 제휴를 맺고 SK엔카 고객들이 등록한 관심차량의 정보를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는 SK엔카 홈페이지 이용자가 관심 있는 중고차를 최대 3대까지 설정하면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해 중고차 매물 등록 현황 및 차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목록에서 SK엔카를 선택해 등록하기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엔카의 알리미 서비스는 관심있는 중고차의 설정과 삭제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신규로 등록되는 관심차량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중고차를 클릭 한번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K엔카의 중고차 시세, 뉴스레터, 이벤트 소식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선택해 네이트온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고객들이 중고차 매물을 일일이 검색하는 방법에서 벗어나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매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한 만큼 더욱 정교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를 참조하면 된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