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타이어, “스마트 타이어로 희망을 나눕니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5. 19. 11:03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5.19.Tue.

국내 1,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인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 2009 3월부터 전개한 희망 나눔 캠페인의 결과로 모은 총 3,000만원의 기금을 사회 복지 단체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발표했다.

 

한국타이어의 희망 나눔 캠페인은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실속형 제품인 스마트 타이어의 출시를 기념하고, 불황 속에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된 것.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부터 스마트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 개의 사랑의 열매를 증정하고, 스마트 타이어 판매 금액 중 개 당 1,000원을 적립해 왔다.

 

한국타이어는 이렇게 모인 적립금과 회사의 기부금을 합쳐 총 3,000만원을, 5 1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한국타이어의 스마트 타이어는 기존의 기본 장착형 타이어에 비해 약 10% 저렴하면서도, 그 이상의 성능을 구현한 실속형 제품이다. 스마트 타이어는 수막현상을 최소화하여 배수성이 탁월하면서도,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모두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력을 자랑하며, 강한 내구성까지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마케팅/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고통을 함께 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스마트 타이어 출시와 함께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한국타이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향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