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보자동차코리아, 경기지역 서비스 강화

[1] 자동차/부품&용품&튜닝

by 박찬규 기자 2009. 1. 14. 11:31

본문

(사진설명: 볼보자동차코리아 수원 서비스 센터)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1.14.Wed.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수원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하고, 분당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한다고 밝혔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해 총 면적 1,300㎡(392py)의 하루 최대 4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한 초대형 규모로 확장했다. 특히 전문인력과 최첨단 기기가 추가되어, 일반 및 보증수리는 물론 판금과 도장 서비스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지원한다.

또한 스웨덴 현지와 네트워크 연결로 24시간, 365일 실시간 원격 진단이 가능한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 시스템을 도입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여기에 대기실 내에 음료바와 홈시어터를 갖춘 휴게실과 간단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와 함께 동시에 50대가 수용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대기고객의 편의까지 배려했다.

(사진설명: 볼보자동차코리아 분당 서비스 센터)

이와 함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소재에 신규 서비스센터도 오픈했다. 총 면적 430㎡(130py)의 2개 층으로 구성된 분당 서비스센터는 방문 시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정기점검 및 빠른 시간 내에 해결 가능한 문제점에 대한 서비스(Express Se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수원 서비스센터와의 연계를 통해 1차 진단 후 정밀진단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추가 접수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수입차 시장의 중요한 거점인 경기지역 고객들에게 최상의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인력 및 시설을 보강하게 됐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수원 서비스센터(031-211-8575)와 분당 서비스센터(031-701-5656)로 하면 된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