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타이어, 2011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1] 자동차/부품&용품&튜닝

by 박찬규 기자 2011. 5. 5. 19:55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1.05.05.Thu.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선도 기업을 향한 여정을 함께 할 2011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한국타이어의 미래성장동력 발굴은 물론, 창사 70주년을 맞이해 앞으로의 70년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2011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는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R&D), 생산기술(ENG), 생산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약 100여 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기 졸업자 및 2011 8월 졸업예정자이며 전학년 평점평균이 4.5 만점 환산 3.0 이상이어야 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 맞춰 해외대학 학위(/박사) 소지자 및 인도네시아어, 인도어, 러시아어, 헝가리어 등 특수언어 전공자 등은 우대하여 선발 할 계획이다. 기타 상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희망자는 5 9()부터 16()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역량 면접,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 20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 달인 6 27일에 발표된다.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한국타이어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각 지원 분야에 맞는 전문성과 창의성은 물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타이어의 조직 문화에 부합하는 자질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지원자들의 글로벌 시장을 향한 강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는지난 70년간 한국타이어가 보여준 지속적인 성장에는 세계적인 기술력과 품질, 그리고 인재 중심의 경영이 바탕이 되었다인재 중심의 경영이 한국타이어의 핵심역량인 만큼 앞으로의 70년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부문별 모집 직무 전공분야

모집 분야

모집직무

전공분야

모집인원

근무지역

경영지원

- /기획

- 인사, , 노경

- /회계, 경영관리

- 구매

인문 계열

00

서울, 대전, 금산

마케팅

- 마케팅전략/기획

- 외영업관리

상경/인문 계열

0

서울

국내영업

- 지점영업관리

전공무관

00

연구개발

(R&D)

- Tire 개발/설계

- 재료개발

- 역학/신소재/소음진동 연구

공계열

00

대전

생산기술

(ENG)

- 설비기술

- 제조기술

00

대전, 금산

생산

(공장)

- 생산관리

- 품질관리

- 설비보전

00

대전, 금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