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XR, 경량 구스다운 재킷 출시

[7] 라이프스타일

by 박찬규 기자 2010. 11. 5. 22:19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11.05.Fri.

일찍 찾아온 추위에 거리에는 가볍고 세련된 다운재킷이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2010년 겨울, 캐포츠 EXR(대표이사:민복기)은 고도의 기능성과 트렌드를 가미해 더 가볍고 더 따뜻해진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EXR 다운재킷은 경량 소재로 부피감은 줄이고, 디테일된 퀄팅 기법으로 바디 착용감을 높여 좀 더 슬림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하학적인 그래픽과 파워풀한 컬러, 광택감을 더해 도심 속 다이나믹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 초경량 구스 다운
EXR 다운재킷은 나일론 소재의 초경량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함께 전달한다. 고급스럽고 매탈릭한 펄 광택감으로 미래 도시의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비비드한 컬러로 생생함과 파워풀함을 전달한다. 다운재킷에 스키니 진 혹은 데님을 롤업한 후 트래킹화, 워커화로 스타일링 한다면, 보온기능뿐 아니라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도심 속 스포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기하학적인 그래픽과 풍성한 퍼(Fur)장식
EXR 다운재킷은 좀 더 화려한 그래픽과 장식 효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 동안 다채로운 컬러에 지루함을 느낀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EXR은 기하학적으로 반복되는 전사패턴 그래픽을 강조하여 다이나믹함과 신선함을 선보였다. 또한 트리밍 된 라쿤 퍼(FUR)가 후드에 부착되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 특히, 슬림핏을 보여주는 셔링 기법으로 여성들의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좀 더 로맨틱하고 걸리쉬한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원피스나 미니스커트에 다채로운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 할 수도 있다.

박찬규 기자 (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