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남길, 신형 '인피니티 M' 탄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10. 5. 28. 10:13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05.28.Fri.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는 26일부터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나쁜남자’에 인피니티의 신차 ‘All-new Infiniti M’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가 지난 25일 국내에 공개한 ‘All-new Infiniti M’은 극을 이끌어 가는 중심 인물인 김남길(심건욱 역)의 차로 방송에 첫 데뷔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All-new Infiniti M’은 인피니티의 간판 세단인 인피니티 M 시리즈의 3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디자인, 파워트레인, 편의 및 안전 장치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가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야심작이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럭셔리 중형세단 시장의 판도를 바꿀 ‘All-new Infiniti M’은 극중 치명적인 매력과 뛰어난 두뇌를 겸비해 기존과는 다른 ‘나쁜남자’를 연기할 김남길과 조화를 이룬다.



인피니티의 컨셉카 ‘에센스’를 모티브로 하여 출시 이전부터 화제가 된 ‘All-new Infiniti M’의 럭셔리한 외관 디자인은 모든 여성을 사로잡는 김남길의 외모를,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실내 디자인은 섬세한 감성을, 다이내믹한 파워트레인은 진실된 속내를 한층 돋보이게 할 것으로 한국닛산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나쁜남자’는 흡인력 있는 연출력과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매번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이형민 감독의 기대작이다. 이미 올 초부터 티저 영상 및 각종 스틸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몰고 왔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이창환 부장은 “드라마 자동차 협찬은 주인공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에 맞는 차에 투영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효과적 마케팅 활동”이라며, “‘All-new Infiniti M’의 매혹적인 스타일과 김남길의 극중 매력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보다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인피니티는 그 동안 ‘찬란한 유산’, ‘환상의 커플’, ‘쩐의 전쟁’, ‘아가씨를 부탁해’ 등 높은 시청률의 인기 있는 드라마에 PPL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나쁜남자’ 자동차 협찬을 통해, 다시 한 번 앞의 결과들을 뛰어 넘는 높은 성과를 이루어낼 예정이다.



한편, 한국닛산은 17일부터 방송된 SBS 새 월화 드라마 ‘커피하우스’ 에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와 크로스오버 무라노, 그리고 스포츠카 370Z 등 닛산의 주요 차종을 협찬했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 우정을 커피 전문점을 배경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로맨틱 코미디다. ‘인순이는 예쁘다’, ‘그들이 사는 세상’ 등을 연출한 표민수 PD가 ‘풀 하우스’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하우스 시리즈로 화제가 되고 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