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뮤, 사랑의 USB 나누기 캠페인 실시

[7] 라이프스타일

by 박찬규 기자 2009. 7. 17. 15:33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17.Fri.

IT기기 전문기업 티뮤코리아가 IT제품 공동구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불우아동에게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www.welfare.net)가 주최하고, 티뮤(www.timu.co.kr)가 주관하며 양평밸리(www.yp-valley.co.kr)가 후원하며, 참여 방법은 티뮤와 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7월 15일부터 9월 5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IT제품(USB메모리, 외장하드 등 IT제품군 등)의 구매를 통해 가능하다.

캠페인의 수익금은 전액 불우아동을 위한 USB메모리 지원에 쓰이며, USB후원은 9월 7일(사회복지의 날)진행되고 또한, 펜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양평밸리초대행사도 진행된다.

티뮤코리아 관계자는 “불우한 아동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한번쯤 생각한 고객이라면 티뮤 IT제품(USB메모리, 외장하드 등 IT제품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랑도 전하게 되는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사랑의 USB나누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IT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공동구매를 통한 사랑 그리고 행복 키우기에 앞으로도 정성을 계속 쏟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