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경보호와 여행을 동시에! 기아차, 대학생 국제자원활동가 모집!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3. 25. 11:40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3.25.Wed.

기아자동차㈜는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 각국에서 환경보호와 문화교류 활동을 펼치는 워크캠프(Work Camp)’참가자 40명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워크캠프는 오는 7 1일부터 8월 말까지 참가 캠프별로 2~4주 기간 동안 독일, 프랑스, 터키, 일본, 라오스 등 유럽과 아시아 국가에서 펼쳐지며, 이 외에도 각 캠프 지역에 따라 환경 보호를 테마로 한 현장학습, 각국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문화교류, 현재 세계가 당면한 이슈에 대해 토론을 하는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기아차는 최종 선발된 참가 대학생들에게 항공권과 캠프 참가비 전액을 지원하며, 캠프가 끝난 후에는 캠프 체험담 발표 및 캠프 사진전 등의 보고회를 통해 캠프활동을 되돌아보며 활동 우수자에 대한 포상도 실시한다.

 

참가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국내 대학()생이며, 4 10일까지 펀키아 홈페이지(www.funkia.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자기소개서와 활동계획서 등 서류전형을 통과한 인원을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4월 말 경 최종 참가자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전 세계 각국에서 현지 대학생들과 국제 교류 및 현지 문화체험을 하는 「워크캠프(Work Camp)」를 개최함으로써 기아차는 젊고 역동적인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대학생들의 환경 보호 활동을 통해 기아차의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도 알리고자 한다캠프 기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사절의 역할도 함께 수행하는 만큼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