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조 디젤차량, 지금 구입하면 2년치 기름값 준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3. 25. 11:2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3.25.Wed.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 승철)는 푸조의 디젤 엔진 HDi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류비 지원과 엔진오일을 증정하는 연비 향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23일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한번 주유로 1,0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407 HDi, 407SW HDi를 포함, 디젤 스포츠카 Coupe 407 HDi, 디젤세단 607 HDi 등 이에 해당되는 HDi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2년간 유류비는 물론 푸조 HDi만을 위해 프랑스 토탈사(TOTAL)에서 특별 개발한 프리미엄 엔진오일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유류비는 1년 최대 2Km 주행 기준으로 산정되며, 2년이면 총 4Km에 해당되는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푸조 407 HDi의 경우 뛰어난 연비 효율성으로 리터 당 약 15Km 주행(공인연비 14.3Km/L)이 가능한 점을 감안하면, 2년간 최장 4Km를 주행 할 경우, 최고 약 365만원(1리터 당 1,308원 기준)의 혜택을 얻는 셈이다.

 

푸조 HDi 엔진을 위해 특별 개발된 토탈 엔진 오일은 친환경 고연비의 엔진 오일로 기존 오일보다 50% 적은 메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립자 필터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최대 6%까지 연료 소모를 줄일 수 있어서 주유비를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 승철 대표이사는 연비 향상과 CO2 절감을 위해 전개하고 있는 푸조 에코노믹 캠페인(EcoNomic Campaign)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경제적인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이번 행사를 통해 HDi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푸조 디젤 엔진이 제공하는 높은 경제성은 물론 유류비 지원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