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park.com :: 스노우라인, 솔캠족 위한 초경량 '베트텐트' 출시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15.02.10.Tue.

 

 스노우라인이 무게와 크기를 잡은 알파인 경량텐트 ‘베트텐트(BAT TENT)’를 최근 출시했다.

 

 '베트텐트'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돋보이는 1~2인용 경량 텐트다. 가볍고 활용도가 좋아 요즘 캠핑 트랜드에 맞게 백패킹, 솔로캠핑, 미니멀캠핑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의 설명.

 

 원단은 가볍고 인장력이 뛰어난 고밀도 30D나일론립스탑을 썼으며, 바닥은 40D나이론태프론으로 내수압 2,000mm를 견딜 수 있다. 아울러 원단에 UV코팅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높였다. 무거운 폴 없이 스틱을 이용하여 빠른 설치가 가능하며, 4방향 매쉬는 탁월한 공기 순환 및 시야 확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면 비 가리개와 측면 날개를 활용해 비, 바람, 벌레로부터도 보호받을 수 있다. 내부는 공간이 넓고 보호기능이 뛰어나며, 무게는 1.1kg으로 스노우라인 1~2인용 텐트류 중 가장 가볍다.

 

 이 회사 관계자는 “요즘 자연과 함께 건강한 여가를 추구하는 솔로캠핑이 늘어나고 있어 신제품 베트텐트는 캠퍼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새 텐트의 가격은 스노우라인 공식 쇼핑몰(http://snowlinemall.com/) 기준으로 20만5,000원이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Posted by Justin Par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