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렉서스의 럭셔리 투어 프레스 행사를 다녀오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11. 1. 8. 10:09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1.01.08.Sat.

 

안녕하세요? 박찬규 입니다.
어제 갑작스레 다녀온 행사가 있어 사진 몇 장과 내용 정리해서 올립니다..

무슨 행사냐면 '렉서스 프로그레시브 럭셔리 투어' 라고 한국토요타자동차에서 렉서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죠. 사실 이건 글로벌 행사인데 미국, 호주 등은 이미 끝났고 새해 들어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겁니다.

전 왜 갔을까요? 렉서스 오너도 아닌데...

이런거죠. 고객행사 할려고 준비 다 해놓고 보니 너무 아까운거죠. 그래서 토요타가 기자들을 갑작스레 초청한겁니다. 신차도 미리 공개하니까 충분히 기삿거리도 되니까 말이죠. 단순 고객행사면 일반적인 기자들은 가기가 쉽지 않거든요. (자의 반 타의 반 ㅎ)

어쨌거나 렉서스는 CT 200h 출시를 기념해 1 8일과 9일 이틀간 대치동 크링에서 ‘NEW Breeze of Lexus, CT200h’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CT 200h를 소비자들이 실제로 차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회사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알린다는 계획이죠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렉서스는 사전 계약 고객 중 50명에게 2 16일부터 1 2일 일정으로 남해 힐튼에서 CT 200h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CT 200h 딜리버리 이벤트에 초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외에선 이런 거 많이 하던데 국내 수입차 회사 중에선 이런 이벤트가 최초가 아닌가요? (혹시 이전에 한 적 있으면 댓글좀 부탁;;;;)


행사 못 오실 분들을 위해 사진 몇 장 올립니다.....

일단 입구를 지나면 이런 곳이 보이고요...


몇 걸음 더 가면 케이터링 서비스 하는 곳이 나오죠 ㅋㅋ
(전 바빠서 구경도 못했습니다..ㅠ.ㅠ)


반대편을 보면 이렇게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차종이 쫙~ 전시돼 있죠 ㅋㅋ


이건 렉서스의 소음과 진동 등 ... 관련 기술을 시연하는 곳인데요.. 이건 직접 와서 보셔야 하니 자세한 사진은 패스!


이건 전시장 뒤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 미래지향적인 구성이죠.

제 생각이지만... 그건 CT 200h가 상징성이 크기 때문일겁니다...


앞모양 잘 보세요... 앞으로 렉서스는 저 디자인을 팍팍! 밀겠죠?


바로 이 차가 렉서스의 미래를 책임질 CT 200h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렉서스가 젊어졌네요 ㅋ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 브랜드는 세계 최초의 프리미엄 콤팩트 하이브리드 모델인 CT 200h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9개 렉서스 전시장에서 1 7일부터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본격 판매를 앞둔 CT 200h는 역동적인 스타일과 운전하는 즐거움 및 렉서스의 최첨단 하이브리드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브리드 전용 모델로 렉서스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선도할 야심작이다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적용한 CT 200h는 미적 측면과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결합,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정보를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존과 제어장치를 조절하는 오퍼레이션 존으로 구분된 실내 공간은 운전자의 시인성과 조작편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는 게 토요타의 주장이다.


 

CT 200h에는 `EV` `에코` `노멀` `스포트` 4가지 주행 모드가 선택 가능한 온-디맨드 드라이브 모드가 장착돼 운전자의 성향에 맞출 수 있다. 특히 스포트 모드에서는 전기 모터의 동력을 최대로 사용, 운동 성능과 민첩성을 극대화 했다. 아울러 센터 클러스터의 조명이 파란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해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에 기반을 둔 파워트레인은 1.8 리터 앳킨슨 사이클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돼 2.0 리터급 수준의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최적의 무게 중심을 갖는 고강성 차체 구조에 퍼포먼스 댐퍼가 렉서스 최초로 적용돼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 위에 고속 주행의 안정성과 역동적이며 안정감 있는 핸들링을 실현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CT 200h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프리미엄 콤팩트카 세그먼트에 최초로 도입한 모델로 렉서스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나갈 것이라며지금까지의 렉서스 고객 보다는 더 젊고 열정적인 고객들에게 어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때요? 기대되시나요?

가격은 4,000만원 대에서 결정될 거니까 2월 중순 전까지 고민해보세요 ㅎㅎ

행사는 내일까지니까 그냥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일반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