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서울 도심 누빈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6. 25. 14:42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6.25.Thu.

다음달 출시 예정인 세계 최초 LPI 하이브리드카『아반떼 LPI 하이브리드』가 출시 전 이색 로드쇼로 고객들을 먼저 찾아간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주요 지역을 순회하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 세계최초 LPI 하이브리드 ▲ 국내최저 CO2배출 ▲ 가솔린 가격 기준 연비 38km/(가솔린 1,630.66/, LPG 753.87/, 6 3주 석유정보망기준) ▲엔진+전기모터 주행 ▲ 정차시 자동엔진 정지(Auto Stop) 등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5대 핵심 메시지를 차량 5대에 각각 랩핑하여, 종로와 여의도, 삼성역 등 고객이 밀집하는 서울 주요지역을 순회하며 신차홍보를 펼치게 된다.

특히, 로드쇼의 순회코스를 제품컨셉트와 어울리는 청계천과 세운 초록띠 공원, 여의도 공원 등 서울 도심 친환경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함으로써,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색 로드쇼와 함께 순회코스 내 주요 판매지점에 정차하여, 내방고객들에게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홍보전단지도 배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5가지 메시지가 담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가 도심 친환경 지역을 누비면서 출시 전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게 될 것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