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 최초 출시된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6. 23. 16:2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6.23.Tu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 오늘, 인피니티 강남전시장(SS모터스)에서 ‘뉴 G37컨버터블’의 공식 출시 행사를 열고, 이와 함께 판매를 시작했다.

 

인피니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드탑 컨버터블인 G37 컨버터블은 지난주 미국 판매를 시작으로 세계에서 번째,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국내에 출시한 모델이다.

 

또한, G37컨버터블은 글로벌 태그라인(Tagline) ‘Inspired Performance’ 따르는 인피니티의 최신 디자인 경향을 엿볼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G37 컨버터블은 세계 10 엔진을 최다 수상한 VQ엔진의 최신 버전인 VQ37VHR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329마력, 최대토크 37kg.m 성능을 지녔다

가변식 흡기 밸브 리프트(VVEL, Variable Valve Event & Lift) 적용된 VQ37VHR 엔진은 수동운전의 재미를 느낄 있는 DS 모드가 추가된 7 자동변속기와 어울려 토크 엔진 응답성이 향상됐다.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 대표는 “G37 컨버터블은 인피니티의 이름을 최초의 하드탑 컨버터블이라고 강조하며, “컨버터블도 인피니티가 만들면 인피니티만의 성능, 스타일, 첨단 편의장치가 적용되어 지금까지의 컨버터블과는 다른 오픈 투어링의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이라고 말했다.

 

G37 컨버터블의 가격은 7,280만원(VAT포함)이다.



[취재, 사진: 박찬규]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