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park.com :: 기아차 서춘관 이사, "포르테 쿱, 성능과 가격 만족시킬 것"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6.11.Thu.

기아자동차㈜는 11일,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1층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포르테 쿱(FORTE KOUP)'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서 기아차 서춘관 국내마케팅 실장은 "포르테 쿱은 쿠페형 스포티 세단이다"라며, "쏘울과 함께 디자인 기아의 아이콘으로 육성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주요 안전 사양을 전 모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성능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 덧붙였다.

쿠페형 차량의 수익성에 대한 질문에는 "현재 국내에서 쿱의 시장은 크지 않다. 그러나 세대당 평균 가족수가 2.9명으로 나타났고, 앞으로 이 수치가 더욱 하락하리라 전망된다. 따라서 2인승 차량을 선호하게 될 것"이라며 "지금은 수익성이 부족하나, 향후를 내다보는 모델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컨버터블 차량 출시에 대해 "당장은 출시 계획 없다"라고 짧게 답해 여운을 남겼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Posted by Justin Par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