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래된 내 차, '맞춤 튜닝카'로 변신해 볼까?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4. 26. 12:35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4.26.Sun.

SK에너지의 자동차생활 포털 엔크린닷컴이 실시하는 My Car 대변신 프로젝트 체인지업 이벤트가 인기다.

 

체인지업은 오래된 차, 사연이 있는 차를 선발해, 국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자동차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당첨자의 직업과 나이, 사용 용도 등에 맞는 '맞춤 튜닝카'로 재탄생시켜 주는 이벤트다.

 

엔크린닷컴 체인지업 메뉴에는 이들 차량의 수리 전과 후를 비교해 주는 동영상이 등록돼 있으며, 외관과 내부가 노후된 차량이 완전히 새롭게 체인지 업 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인기가수 라이머가 새롭게 진행자로 발탁되며 차량의 변신 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중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체인지업 코너는 첫 회부터 꾸준히 유입자가 늘고 있어 불황시대 알뜰 마케팅인 체인지 업의 인기를 반영해주고 있다.

 

엔크린닷컴 운영자에 따르면 체인지업 이벤트는 올드카를 뉴카로 변신시켜 주는 것으로 첫 회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최근 방송이 되며 시청자와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혼자서 하기에는 복잡하고 어려운 튜닝이지만 여러 전문가들의 도움을 얻어 믿을만하고 안전하다고 말했다.

 

또한 운영자 측은 앞으로도 차에 얽힌 감동적인 사연이 있고 차를 오래도록 타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주인공을 찾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