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park.com :: 팅크웨어,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Justin Park, 2015.01.27.Tue.

 

 팅크웨어가 2월24일까지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명절 교통체증으로 인한 졸음 및 운전 부주의를 예방할 수 있는 최고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Extreme ADAS’ 기술을 적용,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앞차 출발 알림(FVSA, Front Vehicle Start Alert)’,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안전운행 도우미로 귀성길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거치•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은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 중 가장 저렴한 정가 29만9,000원(16GB)에서 추가 6만원 할인, 또한 ‘무선 하이패스’ 증정과 매년 2만원 비용이 발생하는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6만6,000원 상당의 ‘MBC TPEG’ 그리고 1만5,000원 상당의 ‘음성인식 마이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Posted by Justin Par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