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park.com :: 인피니티, 서울 송파에 새 전시장 오픈



(사진제공: 한국닛산(주))

[Seoul, Korea] 박찬규 (朴燦奎, Justin Park), 2008.12.03.Wed.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 서울 송파지역에 인피니티의 여섯 번째 공식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3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인피니티 송파 전시장은 현재 강남 지역 인피니티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SS 모터스(대표 권기연) 두번째 전시장으로 동안 꾸준히 쌓아온 신뢰와 명성을 바탕으로 송파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면적 588㎡의 인피니티 송파 전시장은 기존의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모든 인피니티 전시장의 글로벌 스탠다드 컨셉인 아이레디(IREDI, 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 따라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설계되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인피니티를 느낄 있도록 하는 인피니티 전시장만의 독특한 철학이 담겨 있다.

 

이번 송파 전시장 오픈은 서울과 수도권 인피니티 판매망 확대 계획의 일환으로, 이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인피니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있게 예정이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은 송파 전시장 오픈으로 수도권에만 4개의 판매 거점을 확보하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게 됐다 지속적인 판매망 확대로 한국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성장해 발판을 마련할 이라고 밝혔다.

 

[Seoul, Korea] 박찬규 (朴燦奎, Justin Park), 2008.12.03.Wed.

Posted by Justin Par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