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park.com :: 혼다코리아,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출시

[1] 자동차/수입차2012.03.27 00:25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2012.03.26.Mon.

 혼다코리아가 최근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인테그라’와 ‘크로스투어러’를 공식 출시했다.

 혼다는 지난 2월 NC700X 모델의 출시에 이어 인테그라와 크로스투어러를 동시에 출시함으로써 중대형급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완성했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인테그라는 대형 모터사이클의 역동성과 스쿠터의 편안함을 모두 갖춘 새로운 컨셉의 스쿠팅 모터사이클이다. 도심 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 수냉식 병렬 2기통 배기량 670cc 엔진을 적용했고, 엔진의 연료 연소기술 개선을 통해 ℓ당 37.5km의 연료효율을 보인다. 한층 컴팩트하게 진화한 2세대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적용, 쾌적한 주행과 더불어 친환경적 측면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게 회사측 주장.


 크로스투어러는 배기량 1,237cc V4 엔진 탑재를 통해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중저속 주행을 제공하며, 원활한 동력공급으로 장거리 운전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모터사이클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장거리 주행시 운전자에게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느끼게 하며, 크로스투어러에 적용된TCS(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기술은 오프로드 등 다양한 노면상태에서의 대응력을 높여준다. 스포츠투어링 및 오프로드 주행이 모두 가능한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이다.

 이 회사 정우영 사장은 “고유가 시대를 맞이해 취미 또는 장거리 투어용으로써 중대형 모터사이클을 찾는 이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며 ”크로스오버 시리즈를 통해 모터사이클의 통쾌함을 갈망해온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인테그라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350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크로스투어러는 화이트와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2,390만원이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Posted by Justin Par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