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양한 교통안전 캠페인 벌이는 기아차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10. 5. 21. 22:15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10.05.21.Fri.

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은 지난 19일, 서울시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키즈오토파크 체험관에서 아역스타 왕석현(7세)을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 안전 문화 정착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영화 및 CF에서 맹활약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린이 스타 왕석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고, 실제 초등학생인 왕석현 어린이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앞장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선정된 왕석현 어린이는 다음달부터 오는 9월까지 교통방송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슬로우 캠페인’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에 출연해 캠페인을 알리게 되며, 라디오 공익광고 외에도 올 한 해 동안 기아차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왕석현 어린이를 홍보대사 위촉함으로써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교통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어린이 교통 안전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동차기업으로서 어린이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2005년부터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기 위한 S•L•O•W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포스터 공모전을 비롯, 어린이 교통안전 인형극 등 자동차 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교통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 교통안전 인형극 ▲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 교통안전 포스터 공모전 ▲ 어린이 카시트 장착 및 음주운전 방지를 홍보하는 성인 교통 안전 프로그램 등 어린이 교통안전 뿐 아니라 성인까지 전 계층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star@reporterpar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